보유장비 > 병원소개 > 보유장비

• 체외충격파 집중형타입(FOCUS Type -DUOLITH SD1 ULTRA)

STORZ medical 사의 최신형 체외충격파기기 DUOLITH SD1 ULTRA는 집중형충격파 치료시스템 의료기기로, 일반적인 방사형과 타입과는 다르게 통증 부위에 작은 세포단위까지 발견해서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최첨단 의료장비입니다.

■ 적응증 석회화건염, 회전근개파열, 족저근막염, 내/외측상과염

집중형타입
  • 체외충격파 방사형타입(Radial type –MASTERPLUS MP50)

STORZ medical 사의 체외충격파기기 MASTERPLUS MP50은 방사형충격파 치료 시스템으로 넓은 범위의 근육과 근막 치료와 같은 표재성 통증 유발점 치료에 적합하여, 통증부위가 넓은 조직 단위의 세포재생에 효과적인 의료장비입니다.

방사형타입
  • 초음파영상진단장치(Alpinion E-CUBE 9)

Alpinion E-CUBE 9는 독자적인 Crystal Signature™기술을 적용하여 높은 해상도와 투과력이 강화된 기기로, MRI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근육, 인대, 힘줄의 손상 유무를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검사할 수 있어 대부분의 근골격계 질환에 효과적인 의료장비입니다.

■ 치료시스템 인대증식치료(PROLO), 신경차단술(Nerve Block)

초음파영상진단장치
  • C-ARM 투시조영장치(GENORAY ZEN2090 PRO)

뼈, 관절을 연속적으로 투시할 수 있는 GENORAY ZEN2090 PRO는 Digital X-ray장비로써 척추, 경추, 어깨관절 등의 인체 깊숙한 부위를 눈으로 직접 보면서 정밀하게 시술하도록 도와주는 의료장비입니다.

투시조영장치
  • 골밀도 검사(OsteoSys DEXXUM-T)

전신용 엑스선 골밀도 측정기 OsteoSys DEXXUM-T는 이중에너지 방사선 흡수 방식과 PENCIL빔 스캔 방식을 이용하여 고령 환자의 골밀도 측정 및 골다공증 진단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동일 부위에 대하여 정확한 데이터 측정이 가능한 의료장비입니다.

골밀도검사
  • 방사선 장비(DRGEM GXR-40SD)

DRGEM GXR-40SD 엑스선 제너레이터는 저선량 촬영 및 짧은 촬영 시간으로 환자의 피폭선량을 최소화했으며,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방사선 X-ray 의료장비입니다.

방사선장비
  • 자기장 치료기TESLA-3000

TESLA-3000은 심부자극 전자기장 치료와 레이저치료의 복합자극기로 치료 시너지 효과를 내는 통증치료 전용 의료기기 입니다. 강력한 펄스형 자기장을 순간적으로 인체에 투과시켜 근육및 신경조직 깊숙히 작용하여 통증질환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치료장비 입니다.

■ 적응증 신경 및 근육재활, 척추관련 질환, 말초신경 및 혈관, 근육내 자극치료,
    요실금, 통증유발점 주사치료와 병행치료 가능

자기장 치료기